티스토리 뷰

이제 정말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2016년 시작한지 얼마 안된 것 같다는 진부한 얘기를

또 하고 있네요~ ㅋㅋ





년말이 되면 가장 먼저 바뀌는 건 바로 주변 상점들!!

특히 카페들은 가장 민감하게 변화하는 곳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스타벅스 메세나폴리스점 역시 조명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구요~~





년말 및 크리스마스를 대비한 

시즌 음료까지~~ 

달달한 커플들도 많구요~ ㅋㅋ



 


스타벅스 대표 시즌음료죠~

산타햇다크모카!!

와우~ 정이 넘쳐 흐르네요~ ㅋㅋ

모양도 이뿌지만 맛도 좋더라구요`





이번 년말은 따뜻한 사람과 함께 하고 싶네요~~

모두들 즐거운 한주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