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에 있는 벡스코!!

서울의 코엑스몰과 유사하다고 들었는데~

부산 갈때마다 밖에서 구경만 하고 발길을 돌리게 되네요~ ㅎㅎ;




부산 벡스코 엄청 크더라구요~

1전시장, 2전시장 구분되어 있구요~





늦은 시간인데도.. 학회같은 걸 아직 하고 있었는데~

그걸 구경할 순 없으니.. ㅎㅎ;





콘서트도 하는 거 같고~

보드게임 대회 같은 것도 한다고 붙어 있더라구요~





이곳은 벡스코 제2전시장인데~

아직 불이 켜져 있긴 하네요~





언제 또 올지 모르겠지만..

담엔 꼭 들어가 봐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