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하고 싶다면!

제주 디저트카페 마노르블랑 에프터눈 티 세트 추천드려요~





제주 디저트카페 마노르블랑은 이런데 펜션이 있나 싶을 정도로

좀 외진 곳에 있어요~

하지만 조금만 올라가다보면 예쁜 펜션이 나오구요~

펜션 1층에서 운영하고 있는 티 카페예요~





티를 메인으로 파는 곳이라 

예쁜 컵들이 엄청 많이 진열되어 있어요~

이중에서 맘에 드는 컵세트를 고르면 끝!!





제주 디저트카페 마노르블랑 에프터눈 티 세트는 미리 예약을 하면 좋아요~

가격은 1인에 25,000원!

저렴한 건 아니죠~ ㅎㅎ;;

사실 저두 첨에 가서 에프터눈 티 세트를 보고

살짝 놀랐어요;

생각보다 부실하다는.. ㅎㅎㅎㅎ;





그래두 막상 먹다보니 

둘이 먹기엔 충분한 양이였어요~

맨 아래칸엔 허기를 채워줄 

샌드위치와 조각케익!





두번째 칸은 스콘과 브라우니~





마지막은 마카롱 종류~

샌드위치를 제외하곤 전부 달달한 메뉴들이라

티가 없어서는 안 될 것 같더라구요~





제주 디저트카페 마노르블랑 에프터눈 티 세트의 

화룡점정인 티!!

티 종류도 다양해서 원하는 걸루 골라 마실 수 있어요~

단점이라면.. 티 양이 좀 작다는.. 하지만 젤루 맘에 들었던 건 티라는 사실!! ㅎㅎ

제주 디저트카페 마노르블랑 에프터눈 티 세트는 그냥 먹기에는 비추이구요..

특별한 날 특별한 이벤트를 원한다면 추천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