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심에서 출시된

바나나킥 3총사!!!

녹차, 초코, 딸기 바나나킥~





이번 마케팅은 바나나킥 3총사를 

각기 다른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것!!!

지난번 녹차 바나나킥은 cu였는데요~

초코 바나나킥은 gs네요~

그럼 딸기 바나나킥은? 세븐이겠죠~ ㅎㅎ





초코 바나나킥 역시 가격대비 좀 비싸네요~

하지만 편의점에선 2+1행사중이라는 점!

그래도 비싸긴 해요~ ㅎㅎ





달달한 바나나킥에 초콜릿이 범벅!!!

밥먹고 후식으로 먹었더니..

녹차 바나나킥보단 맛이 덜하더라구요~

하지만 담날 정상적인 상태에서 먹었더니

은근 매력있다는 점~



 


바나나킥 봉지 뒤에는 바나나킥 전설이 담겨있어요~

초코 바나나킥은 다이빙을 했네요~ㅎㅎ





이제 딸기 바나나킥 하나 남았어요!

딸기도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