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피를 자주 마시는 편인데요~

카페에서도 마시지만

편의점 커피도 엄청 좋아하거든요~




오늘은 gs 커피 마시러 가는 중~





허니라떼라는 음료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못보던 커피라 일단 마셔보고 싶었어요~





허니라떼에는 꿀이 0.5% 들어 있다고 나와 있네요~

달달한 라떼 커피를 상상하면서 마셨습니다~





어랏!! 근데 정말 꿀맛이~ ㅎㅎ

벌꿀을 한스푼 떠 먹었을 때 나는 

꿀맛이 허니라떼에서 느껴지더라구요~




진정 꿀을 넣은 것인지..

느낌만 나게 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허니라떼는 확실히 꿀맛이 느껴지는 커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