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bbq 치킨 시켰어요~

메뉴가 참 많지만

가장 기본이 되는

황금올리브 반반!!




기존에 먹던데와 다른데서 시켰거든요~

후라이드와 양념이네요~

bbq는 튀김옷이 바삭해서 완전 좋아하거든요~

잠시 다른 브랜드 먹다가도 다시 돌아오게 되네요~





제가 넘마 좋아하는 황금올리브 반반 양념치킨입니다~

음.. 이번껀 사실 약간 맛이 약했어요~ ㅠ

위에서 봤을 땐 양념이 엄청 골고루 묻어 있는데

속엔 양념이 안 묻은데가 많더라구요~





요건 황금올리브 반반 후라이드예요~

튀김옷은 역사나 바삭하지만..

살짝 닭 비린내가 올라오더라구요~





완전 기대하고 시켰는데~~~

지점마다 양념이며.. 후라이드며.. 맛이 다른 것 같네요

기술의 차이인가요..



 


그래두 치킨을 워낙 좋아해서그런지

클리어하긴 했어요~ ㅋㅋㅋㅋ

담엔 원래 시켜먹던데서 먹어야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