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디디치킨 센스 좋네요ㅎㅎ

♥요미♥ 2018. 2. 2. 16:25

얼마전에 배달주문한 디디치킨~

처음 들어본 프랜차이즈 치킨집인데요.

여기 나름 괜찮더라구요. 센스가 있었습니다.

어떤 센스냐구요? 지금 바로 보여드릴게요~





치킨이 느끼할까봐 양파를 놓아주시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곳은 처음ㅎㅎ

센스 있지 않나요?ㅎㅎ





3가지 맛이 있는 디디치킨~

그래도 메인은 역시 후라이드죠ㅎㅎ

후라이드 먹음 그 가게의 퀄리티를 알 수 있습니다.





디디치킨은 고기가 부드러운게요.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디디치킨 처음 주문했는데 자주 주문할 듯 합니다.

가격도 나름 저렴한듯 하더라구요ㅎㅎ





양파 센스는 정말ㅋㅋㅋ

처음 봐서 그런지 신기하기도 했어요.

근데 나름 둘의 조합이 괜찮기도 하더라구요ㅎㅎ





허브도 살짝 뿌려진 디디치킨 치킨~~

다음에 치킨 땡길 때 또 디디치킨으로 해야겠어요ㅎㅎ

세트 메뉴도 많아서요. 다양한걸 먹고 싶을 때 주문하면 될듯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