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실쪽에 회사 면접보러 가는길~

늦으면 안되서 일찍 출발했네요.

다행히 일찍 도착해서 석촌호수 근처를 거닐었답니다.

어떻게 면접을 볼까 고민하면서 말이죠.

 

 

 

그러다 송리단길 카페 스타벅스를 발견했습니다.

스타벅스 가려고 했는데 아침부터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괜히 아침부터 사람들로 부대끼는게 싫어 그냥 지나쳤어요.

조금 더 가니 피스인더커피 카페가 있었는데요.

이런 곳은 처음이네요~

 

 

오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없었는데요.

내부는 뭔가 카페직원들로 분주한 모습~

베이커리도 하고 세팅 준비를 하시는듯 하더라구요.

디저트가 정말 많았습니다.

 

 

 

그나저나 카페 내에 사람들이 없으니 뭔가 좋았어요.

사람들이 내는 소리도 없이 조용하고~

카페 내에는 오직 피아노 소리만이 가득했습니다.

사람들이 없으니 사진찍는 것도 자유롭게ㅎ

2층도 올라가 보고 그랬네요~

 

 

피스인더커피 1층

 

피스인더커피 2층
피스인더커피 2층 창가

 

입구에서부터 눈에 띄는 빨간 피아노~

온통 새하얀 카페이기에 더더욱 눈에 띕니다.

마치 매트릭스의 빨간 드레스 여성처럼 그 대비효과가 크죠~

 

 

매트릭스 레드 드레스 여성

 

이게 자동 연주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카페 내에는 피아노 클래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처음 가보시는 분은 이 피아노에 반할듯~

 

 

면접을 앞두고 이런 힐링이라니...

스타벅스에서 느껴볼 수 없는 그런 힐링에 기분이 좋았네요.

면접 준비도 잘 되었습니다.

 

 

 

피스인더커피 메뉴를 보니 뭔가 많았는데요

처음 보는 메뉴가 많아 신기했습니다.

이런 곳은 정말 처음이었네요.

 

 

레드그랏세였나?

이걸 주문했는데요.

맛이 참 특이하니 좋았습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잠시였지만 송리단길 카페 중 피스인더커피만의 장점이 분명 있었습니다.

정리하자면, 클래식 피아노. 다양한 디저트. 음료의 참신성.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