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할리스 초코빙수!!

요즘처럼 날씨가 오락가락할 땐

빙수가 넘 추울수도 있지만..

그래도.. ㅋㅋ





요건 제가 지난 여름에 먹었던

할리스 초코빙수예요~

할리스에선 초코빙수밖에 못 먹어본 게 살짝 아쉽네요~






첨엔 요럼게 잘 갈아 나온 초코 빙수가 접시에 나오구요~

초코 아이스크림과 브라우니가 함께 있어요~






초코 시럽은 따로 주셔서 위에 뿌려먹으면 된답니다~

완전 초코초코 하죠!!!! ㅋㅋ





요렇게 달달한 거 먹을 땐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제격!!!!

아메리카노는 첨에 뽑아져서 나올 때가 가장 이쁜 것 같아요~





달달한 할리스 초코빙수와 찰떡 궁합인

따뜻한 아메리카노!!!!

빨리 빙수의 계절이 또 돌아오면 좋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