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올해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가 다가왔네요~

하지만 금방 슝~ 하고 지나가 버리는.. ㅎㅎ;





언제부턴가 길거리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찾기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하지만 백화점이나 대형 쇼핑몰들은

크리스마스가 되면 굉장히 화려해 지는 것 같아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세계 최대 백화점이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는 곳이죠!

진짜인지는 알수 없지만

그냥 엄청 커요~ ㅋㅋ





갑자기 하루 전기세가 얼마나 나올까.. ㅋㅋ

라는 생각이.. ㅋㅋ

하지만 보는 입장에선 굉장히 이쁘네요~

블링블링합니다~





날씨가 너무 추워서 사진이 다 흔들렸어요ㅠ

사진만 보면 호러같은.. ㅋ

하지만 굉장히 따뜻한 분위기였어요~ ㅎㅎ





이제는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고고씽!!!

즐거운 한주 되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