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대 도시공원!

부산에 경기 좋은 산책로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이기대 도시공원 주차장은 굉장히 아래쪽에 있는데요~

유료주차장이예요~

거기에 차를 대로 걸어 올라가셔도 되구요~

힘드신 분들은 드라이브 코스를 선택하셔도 될 것 같아요!

코스 중간중간 잠시 주차하고 구경할 곳도 있더라구요~





구경할 땐 몰랐는데요~

사진 중간 가로등에 검은색 붉은색 표시 보이시나요?

이게 바로 반딧불이라고 합니다~ㅎㅎ





이기대는 반딧불이로 유명한 곳인가봐요~

집에서 사진 정리하는데 알았네요 ㅠ

여름에만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이기대 도시공원 중간쯤이라고 해야할까요

정상? 여기서부터 둘레길처럼 산책할 수 있는 길이 또 있어요~

이곳에 차를 대 놓고 등산?을 하시는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특히 이 동네는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ㅎㅎ





이기대 도시공원 산책로에서 바라도 풍경입니다~

산 위에서 내려다 보이는 바다~

부산이기에 가능한게 아닐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