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보양식을 먹으러 출발!!

보양식엔 종류가 엄청 많지만

그 중에서도 힘의 상징!!

장어구이를 먹으러 갑니다~





비싼 돈 내고 먹는건데

아무데서나 먹을 순 없죠!

장어 맛집을 찾아 고고!




이곳은 장어 맛집

장수천한방민물장어 분당점!!

가격은 1kg에 56,000원!

주변에 저렴한 장어집도 많이 있긴 하지만

전 이곳이 좋더라구요~



 


장어 맛집 장수천한방민물장어 분당점의 아쉬운 점이라면..

바로 요 반찬!!

장어가 반찬이 필요없는 보양식이긴 하지만

넘 단촐해서 살짝 섭섭~ ㅎㅎ

하지만 무한리필이 가능하기때문에

부족하면 언제든지 가져다 먹을 순 있어요~



 


장어 1kg이 등장했네요~

1kg 에 한마리 반정도 하더라구요~

장어 맛집 장수천한방민물장어 분당점은

한마리 사이즈가 일단 커요





불판에 올려서 소금구이로~

비린내도 없고 살도 통통해서

왠만하면 다 좋아할 것 같아요~





일하시는 분들이 알아서 다 구워주시기 때문에

조용히 기다리기만 하면 된답니다~

넘 배고파서 그런지.. 기다리는게 넘 힘드네요~ ㅎㅎ





장어구이는 좀 더 노릇해야 맛있겠죠~

아~~ 기다림이 넘 기네요~ ㅎㅎㅎ





숯불에 구우면 껍질이 굉장히 쫄깃해지면서

바삭해 지더라구요~

그래서 넘 좋아요~





장어만 먹으면 넘 느끼할까봐

밥도 시켰어요~

밥을 시키면 오징어 젓갈과 김을 같이 주시구요~

잔치국수도 팔고 있으니까

다 먹구 국수를 드셔도 깔끔합니다!





드디어 먹기 좋게 잘 구워졌네요~

장수천한방민물장어 분당점!! 장어 맛집이 이유가 있습니당~






마지막 한점까지도 넘넘 아까워서

눈물이 앞을.. ㅋㅋ

오늘도 배부르게 보양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