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심에서 나온 바나나킥 녹차맛!!





처음에 보고 이건 뭐지 싶었어요

기존 바나나킥에 비하면 사이즈도 넘 작고

가격도 비싸더라구요





한개에 2,000원!!

편의점에서 팔고 있는데

요즘에는 2+1 많이 하고 있더라구요

딸기맛과 초코맛도 있다고 하는데

아직 먹어보진 못했네요~





바나나킥 녹차맛은 cu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양도 생각보다 적죠! ㅎㅎ

기존 바나나킥에 녹차초콜릿을 입혔는데

맛이 두배로 달아요~ ㅎㅎ





하지만 약가 쌉싸름한 녹차맛이 느껴지는게

자꾸만 생각이 나네요~

아직은 안파는 곳도 많아서

보이게 되면 사먹게 되더라구요!!

바나나킥과 녹차 초콜릿! 

의외로 조합이 괜찮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