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전떡볶이 먹었어요~

저희 동네는 배달이 따로 안되는 것 같아

주문하고 직접 받아왔네요~





신전떡볶이 메뉴판이예요~

일반 분식집과 비슷한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구요~

순한맛, 매운맛 선택이 가능하지만

순한맛도 충분히 맵더라구요~





신전떡볶이는 국물떡복이예요~

첨에 받아보면 국물이 왜이렇게 많지? 싶지만..

국물이 완전 매력있어요~





맛있게 매운맛을 원하신다면

신전떡볶이 순한맛 드시구요~

엄청 매워도 상관없다 싶으시면 매운맛으로~ ㅎㅎ





신전떡볶이가 국물이 많은 이유중 하나는

많은 종류의 튀김들~~

세트 메뉴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뎅튀김은 기본적으로 다 들어가 있어요~

일반 오뎅을 튀긴건데요~

국물에 꼭! 적셔드세요~ ㅎㅎ





오뎅튀김 5개 1500원이면 가격도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오늘은 간단학게 분식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