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봉구비어에서

간단하게 맥주한잔!!





맥주안주라 그런지..

봉구비어 안주는 많이 기름지지만..

그래두 넘 맛있는거 있죠~

뭘 먹을지 고민하다.. 오늘은 청춘텐더와 꿀자몽맥주!





꿀자몽맥주예요~

크림맥주에 자몽 엑기스를 넣은 것 같아요~

자몽의 씁쓸한 맛이 맥주에서 느껴지는데요~

요거요거 별미네요~ ㅎㅎ





봉구비어의 자랑은 저렴한 안주?

치킨류는 저렴한건 아니지만..

맥주랑은 엄청 잘 어울려요~


봉구비어에서 제가 좋아하는 

치킨과 튀김쥐포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청춘텐더!!!




튀김지포는 엄청 바삭한 매력이 있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죠~ ㅋㅋ





쌀 크런치가 붙어 있어서 그런지

더 바삭하게 느껴지는 치킨텐더예요~

양이 살짝 부족해서 딴 거 또 먹어야 겠네요~ ㅋㅋ

이번엔 봉구닭다리 뜯을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