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에 가면 좋은 곳으로

송추계곡 추천드려요~




저두 작년 여름에 갔던 곳인데요~

가족단위로 나들이 나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아랫쪽에 주차를 하고

송추계곡으로 출발!!!





어렸을 때 기억은

송추계곡을 사이에 두고

음식점들이 즐비해 있었는데~

요즘은 자연보호 차원에서 철거했다고 하더라구요~

오히려 전 좋았어요~ㅎㅎ






하지만.. 생각보다 물이 적었다는 게 좀 아쉽구요~

송추계곡 입구쪽에서만 물놀이가 가능합니다~





전 잠시 송추계곡을 즐기고

둘레길을 걸어 올라갔어요~

이곳은 등산? 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처음엔 길이 좋았는데~

산은 산인가봐요~ 올라갈수록 좀 험해지네요~

이날은 쪼리를 신어서..

중간에 가다 돌아왔어요~ ㅠ





그래도 갈 수 있는 만큼은 올라가 봤는데요~

예쁜 꽃도 발견하고~

새들도 보고~~





이곳인 송추폭포일까요..

물이 없네요 ㅋㅋ

송추계곡은 물놀이도 좋지만~

요렇게 가벼운 등산을 하기에도 나쁘지 않은 곳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