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액션영화 좋아하시나요?

좀비영화는요?

살짝 호러가 섞이긴 했지만

영화 보는내내 긴장감을 놓치지 않는 영화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





한국영화에 밀려 인기도에서는 좀 떨어지지만

기존에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보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몰랐는데..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에

이준기가 나오더라구요~

영화 보는 중간에 알았어요~ ㅋㅋ

나쁜놈으로 나오긴 하지만

임팩트 있었습니당~ ㅎㅎ;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의 여자 주인공!

밀라 요보비치!

여전사 역할을 여러 영화에서 많이 했는데요~

액션 최고네요~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은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 마지막편이라고 합니다

왠지 또 나올 것 같지만..

희망사항일까요~ ㅎㅎ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은 따로 쿠키영상은 없지만

마지막에 목소리가 출연합니다~

살짝 섬뜩한 목소리 출연.. ㅋ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 넘넘 재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