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애니메이션? 모아나를 봤어요~

개봉한진 좀 됐는데~ 

그동안 못봤거든요~ ㅋ





언제부턴가 애니메이션이 재밌어지기 시작했어요~

음.. 개인적으로 겨울왕국은 잘 모르겠지만

주토피아는 엄청 재밌게 봤거든요~

같은 제작진이 만들었다고 해서 살짝 기대~





주인공 어릴때 모습이예요~

눈이 커서 귀엽긴 한데~

비슷한 아이들 여럿을 모아놓으니

못난이 인형이 떠오르더라구요~ ㅋㅋ





주인공 이름이 바로 모아나예요~

그래서 영화 제목도 모아나!!





또다른 주인공? 마우이예요~

볼때는 몰랐는데~ 보고나서 찾아보니

드웨인 존슨이 더빙을 했더라구요~

오~~ 왠지 덩치가 어울려요~ ㅋㅋ




모아나에는 요렇게 귀여운 동물 친구들도 나온답니다~

닭의 해라 그런걸까요~

돼지보단 닭의 비중이 크네요~ ㅎㅎ

아이들이 더 좋아할 것 같긴하지만

어른이 봐도 재밌는 애니메이션이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