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닷가 산책나왔다가

저~ 멀리 낚시를 하시는 분이 계시더라구요~

어떤분은 통발을 던져 놓으셨는데

확인하러 오시구요~ ㅎㅎ




급 허기가... ㅋ





얼른 바닷가 구경하고~

바로 시장으로 고고!!





모슬포쪽으로 가면 방어회를

파는 곳이 엄청 많지만..

제주도는 어느 시장을 가더라도

싱싱한 회를 맞이할 수 있답니다~





시장의 문제점이 있다면..

관광객이 너무 많다는 점!!

그래서 모듬 회를 많이 팔고 있지만

당당히 방어회만 구입했어요~ ㅎㅎ





아~~ 제주산 방어회 빛깔 어떠신가요~

완전 먹음직!!

맛은 꿀맛!!!!





방어회는 겨울에 먹어야 맛있는 거 아시죠!

점점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어서 좀 슬프네요~

내년을 기약해야한다는 것이..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