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원도에 위치한

타임캡슐공원!!





타임캡슐공원은 정말 오래전에

한 영화에 나와서 유명하진 곳이예요~

타임캡슐공원을 찾아가는 길은

보시는바와 같이 넘 멋있습니다~





이렇게 높은 곳에 있나 싶을 정도로

험난한 산길을 헤쳐나가다 보면

타임캡슐공원 표지판이 나온답니다~

물론 제가 간 길 말고도 다른 길이 있기는 하더라구요~ ㅋㅋ





타임캡슐공원은 굉장히 고지대에 있어서

가는 곳곳 푸른 산들이 절 반기더라구요~





이런 풍경들이 전 너무 좋더라구요~





드디어 타임캡슐공원 도착!

주차장이 넓은 건 아니지만

사람이 그렇게 많지도 않았어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바로 타임캡슐공원!





이곳에 타임캡슐을 직접 묻을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이 나무가 바로 타임캡슐공원의 명물입니다

영화에 나와서 굉장히 화제가 되었는데

지금은 보호를 하고 있더라구요~





타임캡슐공원에서 바라보는 풍경입니다~

넘 멋지더라구요~





이곳이 타임캡슐을 묻어두는 장소더라구요~

추억 하나정도 묻어두는 것도 

멋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잠시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