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즈멜츠타워버거 먹었어요~

간단하게 끼니를 때우기에

버거만한 것두 없죠~ ㅎㅎ





특히나 제가 좋아하는 치킨을 먹을 수 있는 버거라면~ ㅎㅎ

요즘은 왠만한 버거들은 

치킨이 통째로 들어가 있어서 넘 좋아요~





치즈멜츠타워버거!!! 치즈가 많이 들어가 있다고 해서 시켜봤어요~

치킨과 해쉬포테이토, 각종 야채들~

아랫쪽에 희끗희끗한게 치즈라네요~





치즈멜츠타워버거를

요 각도에서 보면 치즈가 좀 더 선명하게 보이네요~

살짝살짝 늘어나는 느낌도 들더라구요~





치즈멜츠타워버거!!!

치즈가 좀 더 풍부했으면 하는 아쉬움도 살짝 남지만~

그래도 치킨은 여전히 맛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