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트 또먹고싶은피자 시켜봤어요~

메뉴판 제일 위헤 NEW 보이시죠~

이마트 피자 신메뉴예요~




이마트 또먹고싶은피자은 

기존 이마트 피자처럼 큰 사이즈는 아니구요~

시카고치즈피자나 빅버거 정도의 사이즈예요~

가격도 그만큼 저렴하죠~





오징어 먹물 도우라고 하던데~

도우 색이 검은색이네요~ 

이마트 또먹고싶은피자 도우는 엄청 바삭해요~

마늘 바게트 같은 식감?





시카고 치즈피자가 치즈 범벅이라면

이마트 또먹고싶은피자는..

빠네 스파게티처럼

오징어 먹물 도우가 그릇 같은 느낌이구요~

속은 리조또나 스파게티 소스 같은 느낌이예요~ ㅎㅎ




결론적으로 이마트 또먹고싶은피자는!!!

여러 음식을 조합해 놓은 것 같은 느낌? ㅎㅎ

토핑이 굉장히 맛있었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