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뿔발 대박세트!!!

메인메뉴 하나와 계란찜, 주먹밥, 쿨피스가 나와요~





전 메인메뉴로 뿔막창을 시켰어요~

여기서 쏘주한잔!! ㅎㅎ





불에 살짝 그을린 것 같은 비주얼이네요~

뿔곱창 밑에는 파채가 들어 있어요~





비비면 요런 느낌이예요~ ㅎㅎ

적당히 매우면서도 쏘주하고도 잘 어울리는

뿔발 대박세트!!!





함께 온 계란찜도 굉장히 부드럽구요~


 



주먹밥으로 올 줄 알았는데~

제가 만들어 먹어야 겠네요~ ㅋㅋ

간단하게 매운 음식이 땡길 땐

뿔발 대박세트~ 실속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