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에서 다이어리를 받으려면

꼭 먹어야 하는 신메뉴들이 있는데요~

토피넛크런치라떼!!

그 중 하나입니당~




토피넛 라떼는 매년 겨울 음료로 나오는 것 같은데

이번엔 크런치라는 이름을 붙여서 나온 것 같아요~

뭐가 크런치 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ㅋㅋ

암튼 토피넛크런치라떼 시켜봤습니당~





토피넛크런치라떼의 맛은 상상하신

그대로입니당~

매년 먹던 그 맛이예요~

토피넛크런치라떼 말고 나머지 두개 음료가 굉장히 달달한 느낌이라면

토피넛크런치라떼는 부드러운 달달함?

고소함도 있구요~





하지만 매장마다 음료 맛이 좀 다르네요~

위에 있는 세가지 사진은 제가 처음 먹었을 때인데요~

완전 맛있었거든요~ ㅎㅎ





하지만 아래 사진 두컷은 

두번째 마신 사진인데..

음.. 뭔가 진하지도 않고

밍숭맹숭한 맛?





사진상으로는 요 아이가 덧 선명하고 

맛나 보이지 않나요?

휘핑크림도 쬐금 더 단단해 보이구요~ ㅋㅋ





지난번에 먹은 맛을 기대하면 마셨지만

살짝 실망감이 오더라구요~

음.. 이제 다른 음료에 도전하라는 의미인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