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는 매 시즌별로 프로모션을 하는 거 같아요~

이렇게 열씨미라 대성하나봐요~ ㅎㅎ

 

 

 

 

이번 스타벅스 다이어리 프로모션음료는 3가지네요~

그 중 하나인 산타햇다크모카를 마셨어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그런걸까요

컵도 붉은색으로 변신!!!

산타햇타크모카!!

뭔가 맛있을 것 같은 비주얼~

 

 

 

 

주문할 때 뚜껑을 닫지 말라는 말을 깜빡했어요~

그래서 이미 휘핑크림이 반쯤 녹아있네요~ ㅎㅎ;

사진찍을 땐 바로 찍어야 이뿐뎅~~ ㅋ

 

 

 

 

산타햇다크모카의 분홍색 휘핑크림은 딸기향이 나구요~

가운데 있는 흰색은 그냥 일반 휘핑크림이예요~

커피엔 초코가 엄청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ㅋ

 

 

 

 

엄청엄청 달구요~

크림이랑 같이 마시면 굉장히 맛있어요~ ㅎㅎ

하지만 개인적으로 한잔 다 마시기는 좀 힘드네요~

물도 생각나고 탄산도 생각나고~ ㅋㅋㅋㅋ

다이어리를 위해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