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협재 해변이 보이는 카페!

커핀그루나루~





제주도 바다는 언제봐도 멋지죠~

날씨가 약간 흐려서 그런지

투명한 바다를 볼 순 없었지만

파도치는 모습도 나름 멋있네요~ㅎㅎ





이런 날씨엔 바다를 바라보면

차 한잔 마시는 여유도 참 좋아요~





협재 해변 옆에 커핀그루나루가 있네요~ㅋ





카페에 오면 디저트의 유혹이 항상 존재하지만

이날은 과감히 뿌리치고!!

차 한잔의 여유를 즐겨보아요~





날씨가 좋지 않아서

테라스 나가는 건 못했지만

안에서 찍은 모습도 참 멋지죠~ㅋ





얼그레이 티 한잔과 함께

제주 바다를 즐겨봅니다~





와~~ 이런곳에서 여유롭게 살 수 있으면 참 좋겠네요~

그럴 수 없다는게 현실이지만..;; ㅋㅋ